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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2.12 조회수 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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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초개인화 시대, 고객 여정의 완성 "AI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0" 개최

귀사는 다양한 산업분야의 소비자 요구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할 비즈니스 플랫폼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까?

지금은 AI와 클라우드로 고객의 성향, 구매 이력 및 패턴, 제품과 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사전에 예측해 최상의 고객 지향형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시대입니다. 차세대 컨택 센터 구현을 위한 미래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컨택 센터의 경쟁력은 수많은 고객에 대한 정형, 비정형 데이터를 AI, 디지털 클라우드 기반으로 얼마나 효율적이면서 고객 지향형 실시간 서비스를 할 수 있느냐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효율적인 고객대응에 필요한 UI, UX는 물론 고객데이터관리, 보관, 운영에 편리한 대시보드 등을 갖춘 차세대 컨텍센터는 기업 경쟁력 향상과 비용절감,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는 AI, 클라우드기반으로 구축된 차세대 컨택 센터의 NEXT STAGE는 초개인화 시대, 맟춤형 고객접점에 대한 프리미엄급 고객서비스 대응 전략이 요구됩니다.

전자신문인터넷, 인공지능신문, 테크데일리 공동 주최 "인공지능(AI) 차세대 컨텍센터 컨퍼런스 2020 : 초개인화 시대, 고객 여정의 완성 개최하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일시: 2020년 3월 27일(화) 10:00 ~ 17:20

-장소: 쉐라톤 디큐브시티 6층 그랜드볼륨(신도림)

-참가대상

 홈쇼핑, 금융, 카드, 보험,은행, 콜센터 운영관리 대행 및 서비스 운영 기업 임직원, 통신, 국영기업 및 기관 콜센터 운영관리, 정책, 기획, 개발자 및

 CRM 전략기획자,  기타 제품 A/S 콜센터 및 서비스 운영 사업자, 콜센터 시스템 구축 솔루션 기업 등

-등록마감: 2020년 3월 26일(목) 15:00

-행사문의

 inwoo@etnews.com / tel. 02-6925-6336 / fax.02-857-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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